News 자료실 Q&A
  • 개요
  • 주요기능
  • 시스템도입
주요기능
기능 내용
PM365 Portal 협업 포탈
사이트 바로가기 로그인한 사용자 자신에게 할당된 업무사이트의 목록을 제공
사이트 생성신청 사이트 개설을 필요로 할 때 신청서를 작성하고 승인 프로세스 진행
사이트 자동생성 승인 후 사이트 자동생성 및 신청자/팀멤버들에게 전자메일 알림
멤버쉽 관리자동화 팀멤버 추가 시 멤버 등록을 통한 팀사이트 멤버쉽 자동 부여
사이트 내비게이션 개선 팀협업 사이트에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메뉴 제공으로 관리 용이
전자메일 저장기능 팀사이트마다 전자메일을 저장할 수 있는 게시판 기본지정
프로젝트 진척율 관리 팀사이트의 업무수행 진척율을 등록하여 중앙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구성
대용량 메일전송 (주1) 팀사이트의 작업문서를 옮기지 않고 바로 대용량 메일전송이 가능하도록 기능 제공
Outlook Add-in (주2) Outlook에서 PM365의 자신의 작업목록에 바로 갈 수 있도록 목록 제공
* 그룹웨어/인트라넷/ERP등의 타 시스템에서 PM365 사이트 목록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API를 제공합니다.
* 고객사 도입시 사전협의를 통해 SharePoint or SQL DB를 통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주1)(주2) 별도의 옵션기능으로 다음 버전에서 제공
라이센스
도입방법 - Microsoft Office 365
- SharePoint 2013/2016 구축형
가격정책 문의
비고 기존시스템 인터페이스, 조직도 연동 및 기타 커스터마이징은 별도 개발 공수 산정이 필요합니다.
  • PM365에 대한 자세한 소개나 체험을 원하시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후 교육초대, 방문세미나 등의 지원을 해 드리겠습니다.
  • - 문의메일 : pm365@feelanet.com
  • - 전화번호 : 02-2008-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