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자료실 Q&A
  • 개요
  • 비즈니스혜택
  • 구성요소
  • 주요기능
  • 시스템구축
  • 중소/중견기업 및 대기업의 SharePoint 구축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 및 다양한 템플릿 등을 제공하고,
    SharePoint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사 담당자들에게 충분한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또한 인사,재경,총무,영업관리,IT 등 현업의 업무 프로세스를 최대한 반영하여 단순한 문서공유 수준의 협업이 아닌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에 기여합니다.
  • 커스터마이징을 최소화하고 패키지 형태의 SharePoint 구축을 진행함으로써
    유사 프로젝트 대비 50% 이하의 비용으로 시스템 도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채택함으로써 라이선스에 대한 고객부담을 최소화합니다.
    HR, 전자결재, 프로젝트 관리, 영업관리 등의 다양한 업무시스템들을 추가로 구매하지 않고
    SharePoint 에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여 IT시스템의 이중 투자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필라넷이 자랑하는 B.E.S.T FTSE 고객 자격을 부여하여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안정적인 기술지원 및 업그레이드,
    변화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프로그램을 서비스합니다.
  • SharePoint 협업 시스템 설계
  • 기존 인프라와 연계 가이드
  • SharePoint Server 구축 및 구성
  •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기업용 디자인 패키지 제공
  • 연 1회 신규 디자인 제공
  • 기업의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한 Workflow 디자이너 기본 제공 (사용 교육 포함)
  • 전자결재 템플릿 기본 제공
  • 기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업무 템플릿 제공
  • 고객 포털을 통해 추가 템플릿 다운로드 지원
  • 기업 내 협업 시스템 운영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2주 프로그램으로 특화된 교육 제공
  • Customer portal 을 통해 빠른 질의응답 및 타사 사례 연구 및 템플릿 다운로드 지원
  • 구축 후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기술업그레이드 및 사용 교육 지원
  • 정기/수시 교육 및 세미나 초대
  • 사용자 가이드 제공
  • 프로젝트 초기부터 홍보 진행
  • 사용자 적용 교육 프로그램 제공
  • FTSE(Feelanet Technical Service for Enterprise) 가입 / Access ID 부여
  • 사내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SharePoint의 메인 화면에 보여질 목록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하는 공지사항 웹파트를 제공합니다.
  • 기업 내 팀/부서 단위의 파일서버를 대체하면서 파일서버의 기능을 대폭 보완시킬 수 있는 문서관리 시스템 기능 지원,
    Metadata를 통해 문서의 다양한 분류 체계 지원, 문서의 공동편집 등의 효율적인 협업 환경은 기본제공되는 기능입니다.
  • 사용자의 신청을 받아 관리자가 승인을 하면 자동으로 사이트가 생성되고 관리될 수 있는 팀사이트 Auto-provisioning 기능을 지원합니다.
  • 게시물에 대한 답변글 및 짧은 댓글 기능을 지원하는 커뮤니티형 응답게시판을 제공함으로써 임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 한국 기업에게 적합한 전자결재 방식의 e-Approval 시스템을 기본 제공합니다.
    휴가신청, 비용신청 등의 다양한 신청 양식 템플릿도 함께 제공하며, 기업에서 서면으로, 혹은 전자메일로 사용하던 결재 업무를 SharePoint의 기능을
    잘 활용하여 만든 e-Approval 시스템으로 옮겨 감으로써 데이터 베이스 형태의 결재 내역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여 결재 데이터의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예) 휴가신청서, 출장신청서, 비용품의서, 기획서, 예산 품의서 등
  • HR, 재경, 영업관리, 경영관리, 공장, 학교 등의 다양한 업무에서 발생하는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기업 내 정보의 신속한 공유 및 정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예) 업무 협조전, 상품 출하 지시서, 변동환율에 따른 상품 단가 결정, 만기 전 계약서 관리 등
  • 기업 내 혹은 기업 외부의 사용자들에게 SharePoint내에 있는 문서의 공유 기능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공유하고자 하는 문서를 URL링크, 혹은 첨부파일 형태로 외부의 사용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기업 내 사용자들이 개인 사이트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자신의 프로필을 관리함으로써 기업 내 사람 및 기술에 대한 정확한 검색 및 소통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Microsoft사의 Lync를 활용하는 고객의 경우 Lync 에서도 SharePoint에 있는 기술 검색이 되도록 구성합니다.
  • 영업 데이타, 경영자료 등 임직원 혹은 임원/주주 들이 공유해야 하는 현황자료를 Excel이나 피벗, 차트 형태의 다양한 포맷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대시 보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 방법을 현업의 담당자들에게 가이드 합니다.
  • HR시스템과 연계하여 SharePoint를 통해 Active Directory, Exchange Server, Lync Server등과 연계되는 사용자 계정관리를 자동화합니다.
    IT 관리자의 도움 없이 HR담당자가 직접 SharePoint에서 입사/퇴사 처리를 하는 것만으로 기업의 정보시스템에 계정 활성화 및 삭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Server 2012
  • SharePoint 2010
  • MS SQL Server 2012
  • Nintex Workflow 2010
  • Windows CAL
  • SharePoint 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