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자료실 Q&A

News [MS Business Focus]파트너사 소식_필라넷
2005-11-28 09:32:13
조회수 5905

 

회사소개
  • 설립연월일 : 2002년 5월 9일
  • 대표이사 : 김상규
  • 직원수 : 41명
  • 사업부분 : 컨설팅,교육,기술지원,솔루션
  • 주소 : (주)필라넷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2-28 성흥빌딩 3층 Tel: 02-562-0078 Fax: 02-562-4130
  • 필라넷 교육센터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2-22 시사빌딩 2층 Tel: 02-566-1560 Fax: 02-566-1501
  • 교육센터 URL : http://edu.feelanet.com
 
  • 대표이사 약력
    - 삼성SDS 근무
    - NSI 근무
    - IT Consulting & Service 근무
     - Microsoft 공인강사
       

필라넷의 매출이 전년대비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비결은?

Microsoft의 제품에 대해서 누구보다도 먼저 기술을 접하고, 그것을 전파하는 일을 해 온 필라넷의 Manpower는
MS솔루션을 기업체의 Business에 접목시켜 나가야 할 방향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필라넷과 함께 하는 고객사의 시스템은 누가 보더라도 완벽해야 된다는 것이 우리의 기본 마음가짐이고 우리의 자존심입니다. 이유는 전직원이 Microsoft 의 제품들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던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자존심이 그동안 겪어온 고객들에게서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었던 원동력 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고객사로 부터 좋은 평가, 이를 통한 회사의 인지도 상승 등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다양한 분야에서 필라넷을 찾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작년말 필라넷 전직원이 꿈꾸던 교육센터를 오픈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관련한 제품에 대해 폐사를 통한 컨설팅, 교육, 기술 지원 등의 total service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고객에게 어필이 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필라넷의 2005년 목표와 플랜을 소개해 주십시오.

지금까지 저희 필라넷에서 수행해 온 컨설팅, 교육, 기술지원 등의 노하우를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정착시켜, 서비스를 체계화시키고 정 착시킴으로써 다양한 고객사, 다수의 고객사에게 필라넷의 노하우를 최상의 Quality로 전달 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필라넷의 장기적인 미래 비젼에 대한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IT서비스 전문 파트너 역할을 하고자 하며, 기술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 고객과의 접점에서 co-work을 하고자 하는 파트너사, 갈고 닦은 기술력을 활용하고자 하는 IT전문가들, 이들 모두에게 각 각 요소 별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의 장기적인 비젼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해주십시오.

Microsoft는 분야별로 다양한 파트너 중에 서비스 파트너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자 합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분야에 대한 두루두루 솔루션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역할을 Microsoft에서 100% 소화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분야별로 전문화된 서비스 파트너가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Microsoft의 분야별 담당자들은 Microsoft의 정책을 잘 이해하고 신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그다지 많 지 않아 종종 아쉬워합니다.
그만큼 파트너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이고, Microsoft 역시 그러한 파트너의 중요성을 잘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Microsoft의 파트너는 Microsoft를 대신해서 서비스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만큼 얼마나 준비가 되어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이런 점에서 보면 필라넷은 Microsoft의 훌륭한 파트너가 아닌가 싶습니다.


필라넷의 최고 명강의자 소개를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필라넷에서 SQL Server 분야의 강의자로 활동하는 정원혁이라고 합니다.

비 전공자로서 전산을 접할 때, 그리고 내가 초보일 때 다른 사람에게 배우면서 '이렇게 가르치면 잘 할 텐데……' 라는 생각을 자주 가졌습니 다. 그 처음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으며 종종 다른 강사의 강의에도 참석을 합니다. 참석한 이유를 물으면 농담 삼아 "강사 부담 주려고 합니다" 라고 대답을 하고는 하지만, 저도 배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저는 다른 강사의 강의장에 참석을 합니다.

이런 저를 보고 모르는 게 아직도 있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실은 모르는 것이 더 많습니다.

<출처 : http://www.microsoft.com>

 

게시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