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자료실 Q&A

News 필라넷, MS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2005-12-07 09:26:40
조회수 4136

* MS 파트너 컨퍼런스 2005의 최우수 파트너 시상식 참여
* 지난 7월, 아시아 최초의 MS 글로벌 어워드 수상에 이은 성과
* 신시장 공략, 고객사 시스템 혁신 노력이 수상 요인



윈도우 기반의 컨설팅 및 솔루션 기업인 필라넷(www.feelanet.co.kr)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최우수 파트너 사로 선정돼, ‘Customer Experience Initiative(고객 혁신 관리)’상을 수상했다.

필라넷은 12월 6일 서울 광장동의 W서울-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05(Microsoft Partner Conference 2005)의 최우수 파트너 시상식에 참여, Customer Experience Initiative(고객 혁신 관리)상을 직접 수상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필라넷의 최우수 파트너 선정 요인으로 컨설팅 비즈니스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시장 공략과 고객사의 시스템 안정화와 가용성 증진, TCO 절감 등의 혁신을 주도한 공로라고 밝혔다.

필라넷은 이미 지난 7월, 미국 미네소타에서 개최된 ‘MS 월드와이드 파트너 컨퍼런스(WWPS) 2005’에서도 2개 부문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Customer Experience Initiative’ 부문과 전 세계 10개 업체에게만 수여하는 MS 우수 파트너 상인 '글로벌 어워드(Global Award)'가 그것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
도 최초로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업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필라넷은 EASE(Enterprise Agreement Special Edition) 서비스를 개발, 중소기업(SMB)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IT 인프라 컨설팅, Active Directory 인프라 기반의 솔루션 구축, 기술지원, 교육에 기반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이번 우수 파트너상 수상은 필라넷의 비즈니스와 기술력이 세계 시장에서 혁신적임을 평가받은 데 이어 국내 시장에서도 입증받은 결과물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필라넷 김상규 대표이사는  “ 창립 후 지난 3년간 윈도우 분야 컨설팅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 노력해왔다. 올해 연이은 수상이 지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생각된다”며 “앞으로 더 부가가치 높은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해 기업 고객의 투자 보호와 시스템 안정화, 엔터프라이즈 윈도우 시장 확대에 힘쓰겠다 ”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ZDNet 편집부 2005/12/06

게시글 검색